인도네시아, 10월 이후 38만 개의 온라인 베팅 사이트 폐쇄
페이지 정보
작성자 Carolynmary관련링크
본문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시아 국가와의 거래를 없애기 위한 캠페인으로 단 한 달 만에 38만 개의 온라인 도박 사이트를 삭제했습니다.
자카르타 안타라 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목요일 자카르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는 통신 및 디지털 담당 장관인 뮤티야 하피드가 한 말입니다.
이러한 작업은 당국이 온라인 도박과 관련이 있다고 확인한 은행 계좌 차단을 통해 뒷받침되었습니다
장관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10월 20일, 즉 새 정부가 시작된 날부터 계산하면 폐쇄된 사이트의 수는 "약 38만 개에 달한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명시된 정부의 '온라인 도박 근절 데스크'가 구성된 11월 4일부터 목요일(11월 21일)까지 온라인 도박과 관련된 총 104,819개의 사이트가 삭제되었습니다.
그녀는 11월 4일 이후 온라인 도박과 관련된 은행 계좌를 차단해 달라는 요청을 651건 제출했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인도네시아 중앙은행의 고위 관리는 온라인 도박과 "계열"로 확인된 모든 은행 계좌를 동결하고 "은행과 비은행 모두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여" 동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이러한 이유로 지금까지 7,500개의 계정이 동결되었으며, 거래를 없애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는 목요일 인도네시아 은행 부총재 유다 아궁의 발언을 인용했습니다: "은행과 비은행 모두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는 온라인 도박 거래 및 기타 사기에 사용되는 계정을 식별하기 위해 사기 탐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프라보워 수비안토 대통령의 새 정부는 지난달 무슬림이 다수인 이 나라에 설치되었습니다.
조코 위도도 대통령이 퇴임하기 전인 지난 4월, 인도네시아는 온라인 도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부처와 여러 기관 태스크포스를 구성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인터폴에도 국경을 넘는 사건에 대한 도움을 요청할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