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Pagcor, 범죄 행위에 관여하지 말라고 POGO에 경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atherjane
작성일24-11-24 16:45 조회17회 댓글0건

본문


필리핀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회사(Pagcor)는 목요일에 필리핀 오프쇼어 게임 사업자(POGO)에게 범죄 활동에 관여하지 말라는 "엄청난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이 경고는 신용카드 사기, 심각한 불법 구금, 인신매매 활동에 연루된 혐의로 공인 오프쇼어 게임 고객 관계 서비스 제공업체인 CGC 테크놀로지스(CGC)에 내려진 영업 정지 명령에 따른 것입니다. 이 회사의 시설은 이달 초 필리핀 당국에 의해 급습당했습니다.

필리핀 게임 규제 당국은 보도 자료를 통해 회장 겸 최고 경영자인 알레한드로 텡코(파일 사진)가 모든 범죄 활동에 대한 포고의 개입이 "심각하게 처리될 것"이라고 강조했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관련 당사자의 운영 라이선스 또는 인증 정지 및 취소 가능성이 포함되었습니다.

텡코 장관은 CGC에 대한 작전은 여러 정부 기관 간의 "강화된 협력"의 결과이며, 포고와 관련된 불법 활동에 대처하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파그코 장관은 보도자료에서 CGC 작전 기간 동안 "구조된 외국인의 즉각적인 송환을 명령하기 위한" 국가 당국의 결정에 대해 "전적인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우리는 해외 게임 라이선스 제공업체와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해 지속적으로 더 엄격한 모니터링을 실시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Pagcor는 필리핀뿐만 아니라 다른 국적의 사람들에게도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게임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법 집행 기관과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규제되고 책임감 있는 게임을 통해서만 게임 활동과 관련된 모든 범죄를 완전히 근절하지는 못하더라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Tengco는 덧붙였습니다.

지난 1월 말 상원의 POGO 청문회에서 논의된 필리핀 경찰청의 보고서에 따르면, 경찰청은 2022년에 2019년보다 약 4배 많은 40건의 POGO 관련 범죄를 기록했으며, 이는 9건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필리핀 상원 위원회 위원들은 이전에 Pagcor가 POGO 운영에 대한 감독이 부족하다고 비판한 바 있습니다.


특히 셔윈 가찰리안 상원의원은 POGO의 신속한 폐쇄를 촉구했습니다. 그는 더 넓은 국내 경제에 대한 혜택 부족, 일부 사업자의 미지급 세금 부채, 거래와 관련된 '범죄적 영향력'으로 인한 사회적 피해에 대한 우려를 그 이유로 들었습니다.

필리핀의 온라인 게임 부문은 안드레아 도밍고 전 Pagcor 회장의 리더십 아래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지난 3월, Pagcor는 POGO 감사를 담당했던 타사 감사인의 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 제공업체는 "의무 불이행"과 "불법 행위를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다고 밝혔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